본문 바로가기
직접 해봄

리그오브레전드 롤 고객센터 문의 방법 (고객센터 전화는?)

by 나랑하루 2020. 7. 21.

안녕하세요

 

나랑하루입니다!

 

 

오늘은 롤 고객센터 문의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해킹을 당한적이 있어 고객센터 문의를 사용했었는데요

 

 

처음 문의글을 남기다보니

 

어려운 부분도 있고 궁금증도 있었기에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번째, 홈페이지 접속!

 

롤 고객센터는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에서 문의가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롤 공식 홈페이지 검색하셔도 확인할 수 있고

 

번거로우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140명이 넘는 챔피언으로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팀 게임입니다. 지금 무료로 플레이해 보세요.

kr.leagueoflegends.com

 

 

 

 


두번째, 홈페이지 상단에 고객지원 탭을 클릭한다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상단에 고객지원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세번째, 아래 화면과 같이 롤을 클릭해주세요

 

 

라이엇은 롤 이외에도 다른 게임을 갖고있다보니

 

다른 게임들의 고객센터도 보여지게 되지만

 

저희는 롤 관련하여 문의를 할것이기 때문에

 

아래 리그오브레전드를 클릭해 줍니다

 

 

 

 

 

 

 

 

 


네번째, 페이지 중간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아래 빨간박스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위에 있는 내용들은 자주 묻는 질문을 답해놓은 내용 입니다

 

 

자주묻는 질문에서 찾을 수 없는 내용이고

 

본인의 상황을 직접 전달하여 해결방법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문의하기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글을 다 작성 하신 후 제출 누르시고 문의번호가 뜨면

 

정상적으로 문의가 접수된 것 입니다

 

 

추 후 라이엇 측에서 문제점을 확인 후 이메일로 회신이 오게 됩니다

 

메일 답변을 받은 후 추가 문의는 메일 회신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케바케로 답변이 하루만에 오기도 하고 

 

어떤분은 일주일정도 걸렸다는 분도 봤습니다

 

 

여유를 갖고 기다리셔야 할것같아요

 

 

답답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빠른 피드백을 받으려 했으나

 

아쉽게도 라이엇코리아는 유선상담서비스가 준비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대표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나

 

전화해도 계정관련 상담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관계사나 공공기관에의 통화를 위해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 후기를 알려드리자면

 

해외로부터 계정 도용을 당해 16개의 스킨 및 챔피언이 구매가 되어있고

 

그동안 모아왔던 스킨파편, 챔피언 파편, 주황정수 등 모두 사라진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라이엇코리아에 문의를 했고

 

구매된 챔피언과 스킨 16개 중 8개만 청약철회를 받았습니다

 

 

제작소를 통해 구매된 내역과

 

구매 후 사용된 것들은 청약철회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다시 문의를 하긴했지만 같은 답변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고민하시고 계신 문제점 잘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