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먹어봄

[내돈내산] 우장산 제육볶음 맛집탐방기 "충북식당"

by 나랑하루 2021. 5. 12.

 

우장산에 제육볶음으로 엄청 유명한곳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오래된 맛집 티가 팍팍나는 간판에

충북식당입니다!

 

평일 12시쯤 도착했는데

어우 벌써 대기가 길더라구요ㅜㅜ

 

앞에 3팀 있어서

30분정도 기다렸어요!

 

 

 

 

볶음류는 제육이랑 오징어가 있고

 

찌개류는 우렁된장, 청국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부대찌개, 내장탕, 순두부찌개가 있어요!

 

보통 제육볶음에 찌개 조합으로 많이 시키는 것 같아요

 

저는 된장찌개랑 청국장 중에 고민하다가

청국장으로 주문했어요!

 

 

 

 

물병은 따로 없고

정수기로 셀프입니다

 

메뉴는 테이블당 딱 2가지로 주문해야한다는

규칙이 있어요..!

 

2가지도 충분합니다

양이 정말 엄청나거든요..!!

 

 

 

 

제육볶음 1인분, 청국장 1인분입니다!

 

밑반찬도 완벽하죠!

 

 

 

 

와 제육 1인분 양좀보세요

 

산처럼 쌓여있어요 진짜

 

2인분이라고 해도 믿을정도예요

 

 

 

 

청국장도 보세요!!!

 

기분나쁜 꾸리꾸리함이 아니라

완전 향긋한 꾸리꾸리함이에요!

 

두부랑 야채도 엄청 양 많고

진짜 엄청 맛있어요ㅠㅠㅠ

 

 

 

 

밥을 이정도로 고봉밥 주시면

절대 배가 안부를수가 없져

ㅋㅋㅋㅋ

 

반찬들도 가득가득 주시니

밥도 엄청 많아요

 

여자 둘이가도 밥 이렇게 주셔요ㅋㅋㅋ

 

고기먹느라 밥은 반도 못먹었어요...

 

 

양도 양이지만

진짜 맛도 엄청나요

 

진짜 맛있어요!!

 

제육 땡기는 날에 방문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