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먹어봄

[내돈내산] 서울 족발맛집 :: 화곡시장 "화곡영양족발"

by 나랑하루 2021. 5. 28.

서울 족발 맛집 중

화곡영양족발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보다 맛있는 곳을 아직 못 먹어봤어요ㅎ)

 

화곡영양족발은 화곡시장 안에 위치해있고요!

 

 

저는 갈 때마다 무조건!! 대자 먹습니다ㅋㅋㅋ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 대자가 가성비 굳이에용!

 

 

기본찬들 깔끔하게 나오고

반찬들은 셀프예요!

(독특한 디자인의 밥상이 눈에 띄는 곳이에요ㅋㅋ)

 

 

배달도 아니고 굳이 가게를 찾아와서 먹는 이유가

여기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순댓국이랑 순대가 진짜 엄청 맛있음요!

 

에이 순대랑 순대국이 거기서 거기 아닌가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진짜 이거 은근한 중독성 엄청납니다!!

(솔직히 이거 먹고 싶어서 올 정도..ㅋㅋ)

 

 

드디어 메인 족발!!

여기 족발은 진짜 엄청 부드러워요!

껍질은 쫀득한데 살은 엄청 야들야들해요

깨도 듬북듬북 뿌려져 있어 고소함 장난 아닙니다!

 

 

이렇게 따악! 대자 한상차림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순댓국이랑 순대 위주로 열심히 먹고

남은 족발은 포장합니다..ㅋㅋㅋㅋ

 

진짜 순대국 & 순대 별거 아닌 거 같아도 정말 맛있어요..!!!

(개인적인 의견이긴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족발은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좀 더 부들부들하게 먹으면 그게 진짜 꿀맛이에요

순대랑 순댓국을 별로 안좋아하시면 포장해서

집에서 따듯하게 돌려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저만의 꿀팁이라고 할수 있죠!!!)

 

서울 족발맛집으로 화곡영양족발 진짜 인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