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먹어봄

[내돈내산] 5일 다이어트 찐후기 :: 다이어트 쉐이크 & 디톡스 "닥터디엣"

by 나랑하루 2021. 5. 17.

 

요즘 맛집 탐방을 하다 보니

살이 통실통실 찌고 있어요ㅠㅠ

 

다이어트는 솔직히 운동을 해줘야 하는데..

운동..정말...싫어요.....!!!

 

운동이 취미이신 분들 진짜 존경해요

 

그래서 저는 디톡스를 찾아보다

닥터디엣을 알게 되었어요!

 

솔직히 요즘 SNS에서 광고를 엄청 하더라고요!

 

광고는 믿음 안되는데..

그래도 혹하는 거 뭔지 아시져..?ㅋㅋㅋ

 

5일만 셰이크 먹으면

5~6kg까지 빠진다는 광고였어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초록 초록한 친구들이 도착했어요!

 

솔직히 이것만 5일 동안 먹으면

당연히 체중이 줄어든다는 생각이 들죠..

 

조금이라도 확실한 수치를 눈으로 보기 위해

인바디 체중계도 구매했습니다!

(다이어트는 템빨ㅋㅋㅋㅋ)

 

 

 

 

쉐이크는 한포씩 개별포장되어있어서

휴대하기 엄청 편했어요!

 

한포가 한 끼예요!

 

하루 3포 먹으면 되고

홈페이지에 간헐적 단식도 같이하면

효과가 좋다고 해서

12시, 16시, 20시 하루 세 번 시간 맞춰 먹었어요

 

 

 

 

아몬드 브리즈에 섞어 먹었어요

 

우유랑 물에도 섞어 먹어봤는데

아몬드 브리즈가 제일 맛있습니당ㅎㅎ

 

게다가 아몬드 브리즈에 먹으면

하루 권장 단백질 양이 꽉꽉 채워진다네요!

 

달달 짭짤한 미숫가루 맛이에요

5일 동안 전혀 안 질렸어요!

 

미숫가루나 곡물 좋아하시는 분들

입에 아주 딱! 맞으실 거예요ㅎㅎㅎ

 

 

 

 

이거는 MCT오일이예요

탄수화물 대신 지방을 에너지로 쓰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음 잘은 모르지만 암튼 보조식품이라

같이 사봤어요ㅋㅋㅋ

 

공복에 먹어야 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먹던가 아니면

운동 전, 자기 전 등 

편할 때 먹으면 돼요!

 

저는 까먹을까 봐 일어나자 먹어줬어요

 

무향 무색의 오일이에요

색도 없고 냄새도 없지만

그래도 알잖아요 그 기름 먹는 기분..

 

유쾌한 기분은 아닙니다ㅋㅋㅋ

 

오일도 개별포장되어있어 휴대하기 좋고

가위 없이도 똑! 따면 돼서 섭취하기도 편해요!

 

 

5/5 아침측정

 

 

첫 시작 몸무게는 49kg입니다..!

(키가 작아서 49면 날씬한 편은 아니에요..ㅠㅠ)

 

이때는 아직 인바디용 체중계가 안 와서..

일반 체중계로 몸무게 측정해놨구요!

 

 

 

 

저녁에 인바디체중계 도착해서

저녁부턴 인바디 쟀습니다!

 

5/5 - 5/10 이렇게 5일 진행했어요!

 

첫 시작 49kg에서 마지막 날 46.59kg

2.41kg 감량했어요!!

 

기대만큼 엄청난 감량은 아니지만

충분히 만족해요!

 

왜냐!!

근손실이 거의 없어요!

대부분 지방에서 빠졌다는 걸

수치로 보니까 너무 행복한 거 있져!

 

근손실이 아예 없진 않지만

빠진 몸무게가 거의 지방이에요ㅎㅎㅎ

 

충분히 만족합니다!

 

나중에 단기간 필요하면 다시 할 생각이에요

ㅎㅎㅎㅎ

 

디톡스 겸 단기간 다이어트 찾으시는 분들!

닥터디엣 해보세용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