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먹어봄

[내돈내산] 배달음식 리뷰 :: 백순대 배달 맛집 "백순대 본가 새맛"

by 나랑하루 2021. 5. 29.

비 오는 날에 갑자기 백순대가 떠올랐어요!

나가기는 싫고 배달로 찾아보다 발견한 곳

 

백순대 본가 새맛(본점) 입니다

백순대는 무조건 방문해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

매번 신림 순대타운에 방문해서 먹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보자!

라는 생각이 들어 시켜봤어요

 

 

기본 대표 메뉴는

백순대, 알곱창볶음, 순댓국이에요



저는 백순대 2인 조리로 주문했어요!

 

 

엄청난 비주얼이죠!

비조리로 배달시켜서

팬에 볶으면서 먹는 것도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조리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양도 정말 많았고요

2명이서 먹는데 다 못 먹었어요ㅜㅜ

정말 배 터져 죽는 줄..ㅎ

 

 

막장에 단무지, 양파절임, 깻잎

이렇게 사이드가 같이 옵니다

 

 

무엇보다 막장 정말 찰떡궁합인 거 아시죠?ㅎㅎㅎ

들깻가루로 적당한 고소함과

짭조름함과 매콤함!

 

역시 백순대는 막장이랑 같이 먹어야 해요!

 

 

볶아먹기 귀찮아서 조리로 시켰지만

충분히 행복한 식사였어요

백순대 먹으러 가기 귀찮을 땐

무조건 여기서 시켜먹을 생각입니닿ㅎ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어요ㅠㅠ

 

2인 금액이 21,000원인걸 생각하면

음 3인 같은 기분이지만 맛있으니까 됐어요!ㅋㅋㅋㅋ

 

담에 생각나면 또 시켜먹을 의향 100% 있어요!!